해시드 언오픈드 NFT '다바', 트레이서와 파트너십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혁
박상혁 2022년 8월29일 14:57
출처=다바
출처=다바

국내 블록체인 VC(벤처캐피탈)인 해시드의 계열회사 언오픈드가 육성하는 국내 대체불가능토큰(NFT) 프로젝트 '다바'는 무브투언(M2E) 프로젝트인 트레이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다바는 이용자의 아바타에 여러 의상을 자유롭게 입히고 꾸밀 수 있는 웨어러블 시스템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적용한 NFT 프로젝트다. 트레이서는 지속가능한 M2E를 목표로 하는 3D NFT 프로젝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바와 트레이서는 상호 간 마케팅 및 기술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NFT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먼저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AMA) 이벤트를 오는 2일 오후 8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다바와 트레이서의 공식 트위터·디스코드에서 별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두 프로젝트의 NFT를 구입할 수 있는 권한(화이트리스트)도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트레이서의 NFT 공식 판매는 9월 초로 예정돼 있다.

다바 팀 아웃바운드를 총괄하는 김지혁 리더는 "트레이서와는 4개월 전부터 서로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었다"며 "8월 KBW 2022에서 직접 만나 서로의 진정성을 확인하고 의기투합한 파트너십이기 때문에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