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코인베이스,리플랩스, 넥슨, 컴투스, 클레이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하은
송하은 2022년 8월11일 19:00

코인베이스 상장절차·스테이킹, SEC 조사 받는다

북미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상장 절차, 스테이킹 및 수익창출형 상품 등에 대한 조사를 받고있다고 11일(현지시간) 밝혔다.

 

리플랩스 "셀시어스 자산 인수 검토중"

파산을 신청한 가상자산 대출기업 셀시어스의 처분 자산에 대해, 리플랩스가 인수 여부를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에 NFT·댑·탈중앙 커뮤니티 구축한다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를 통해 대체불가능토큰(NFT) 중심의 생태계이자 지식재산권(IP) 탈중앙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구축하겠다. 이를 위해 탈중앙화 공간에서 이용자를 위한 샌드박스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를 위한 SDK도 제공하겠다. 메이플스토리 내 자생적인 놀이는 댑(DApp)화하고, 이용자 중심의 탈중앙화 커뮤니티를 열겠다.

강대현 넥슨 최고운영책임자(COO)는 11일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쟁글 어돕션 2022'에서 이같이 말했다.

 

컴투스, 2분기 매출 날았다...1934억원으로 역대 분기 최대치

컴투스가 2022년 2분기 매출 1934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줄었다.

 

클레이튼, 블록체인 리서치센터 첫 연구팀으로 KAIST·싱가포르국립대 선정

클레이튼이 블록체인 리서치 센터(이하 BRC)의 첫 번째 연구팀으로 한국과학기술원(KAIST)과 싱가포르국립대(NUS) 등으로 구성된 연구진을 선정하고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