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카 브랜즈, 레이싱 게임사 또 샀다‥에덴게임즈 인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경
김윤경 2022년 4월12일 08:46
출처=애니모카 브랜즈
출처=애니모카 브랜즈

최대 크립토 게임 퍼블리셔 및 메타버스 투자사인 홍콩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가 프랑스 레이싱 게임 스튜디오 에덴 게임즈(Eden Games)를 인수했다고 11일(현지시간) 디크립트 등이 보도했다. 애니모카는 모회사 엔진 게이밍&미디어(Engine Gaming and Media)로부터 1600만달러에 에덴 게임즈를 인수했다. 

에덴 게임즈는 앞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레이싱 게임을 제작할 예정이다. 1998년 설립된 에덴 게임즈는 그동안엔 기어 클럽(GEAR.CLUB)이나 F1 모바일, 니드 포 스피드(Need for Speed: Porsche and V-Rally) 등을 개발해 왔다. 배급사 아타리의 파산 이후 에덴 게임즈도 페쇄됐다가 2013년 독립 스튜디오로 다시 문을 열었다. 

애니모카의 레이싱 게임 스튜디오 인수는 올들어 두 번째다. 지난 2월엔 토크 드리프트(Torque Drift) 개발사인 그리스 몽키 게임즈를 인수했다. 

얏 시우 애니모카 공동 창업자 겸 회장은 "에덴 게임즈는 고품질의 모터 스포츠 게임 제작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레브(REVV) 레이싱 생태계 내의 기존 게임과 새로운 레이싱 게임의 시리즈에 대한 작업을 하게 된다"고 밝혔다. 애니모카의 REVV는 게임 통화로, 이것으로 여러 모터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꼭 가져야만 하는 최소 장비인 자동차, 드라이버, 타이어 등은 대체불가능토큰(NFT)화 되어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